가시성 확대를 위한
우리의 노력

P&G는 대형 광고주로서 우리가 만드는 이미지가 전 세계 소비자들의 인식과 문화에 미치는 영향을 인지하고 있습니다. 이에, 책임감을 가지고 우리의 영향력을 평등과 포용을 지지하는 데 사용하고자 최선을 다합니다. 그 일환으로, 미디어에서 LGBTQ+ 커뮤니티를 정확하고 진실되게 표현할 수 있도록 다방면으로 노력합니다.

가시성 프로젝트 로고

가시성 프로젝트(Visibility Project)

미디어 속 LGBTQ+ 묘사 방식을 모니터링하는 미국의 비영리단체 'GLAAD'와 함께하는 '가시성 프로젝트(The Visibility Project)'는 LGBTQ+ 커뮤니티의 포용을 목표로 합니다.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2021년에는 스크린 속 정확한 LGBTQ+ 커뮤니티 묘사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자 "광고와 미디어 속 LGBTQ 포용"에 대한 보고서를 공개했습니다.

더 알아보기
미소 짓는 여성"

프라이드는 계속되어야 해요(Can’t Cancel Pride)

P&G와 브랜드들은 코로나19 팬데믹 기간에 타격을 입은 LGBTQ+ 커뮤니티를 돕기 위해 '프라이드는 계속되어야 해요(Can't Cancel Pride)'라는 행사를 열고 모금 활동을 펼쳤습니다. 행사의 배경과 성과는 아래의 링크에서 보다 자세히 확인할 수 있습니다.

더 알아보기
조지프 크리스천 레이엔데커(J.C. Leyendecker) 의 사진

Coded

영화 "Coded: The Hidden Love of J.C. Leyendecker(코디드: 조지프 크리스천 레이엔데커의 숨겨진 사랑)"는 저명한 삽화가 조지프 크리스천 레이엔데커의 삶을 조명합니다. LGBTQ+가 받아들여지지 않았던 시대에 자신의 작품에 LGBTQ+ 이미지를 은근하게 투영했던 그의 행보를 소개하며, 사랑과 당시 사회에 대한 그의 투쟁을 보여줍니다.

더 알아보기
미소 짓는 여성

The Workplace

직장은 우리 인생의 대부분의 시간을 보내는 곳이기에, 모두가 자기 자신다울 수 있는 열린 공간이어야 합니다. 영화 "The Workplace(직장)"는 LGBTQ+ 직장인들의 경험을 통해 모두가 환영받을 수 있는 포용적인 업무 환경의 중요성을 이야기합니다.

더 알아보기

브랜드의 노력

P&G는 전 세계 소비자들의 사랑과 신뢰를 받는 다양한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신뢰를 구축한 데에는 LGBTQ+ 커뮤니티와 그들의 경험을 정확하고 진실되게 표현한 여러 브랜드 캠페인들이 주요한 역할을 했습니다.

팬틴 로고

#PrideHair 캠페인을 통한 팬틴 일본의 LGBTQ+ 커뮤니티 지지

모든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