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미디어 정책
새로운 기술은 P&G의 비즈니스를 구축하고 다양한 소셜 미디어를 통해 소비자, 이해관계자 및 직원들의 이야기를 듣고 배우며, 관계를 형성할 수 있는 유의미한 기회를 제공합니다.
많은 직원과 협력업체가 일상 업무에서 소셜 미디어를 이용합니다. 다른 비즈니스 사항과 마찬가지로, 소셜 미디어 이용에 있어서도 각 국가의 법적 규정이 적용된다는 점을 이해하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P&G가 마련한 글로벌 소셜 미디어 정책(PDF) 은 소셜 미디어 이용 원칙과 더불어 직원 및 협력업체가 업무 수행, 내외부 업무 협조, 사생활 등에 소셜 미디어를 이용할 때 적용되는 기준 및 절차를 규정하고 있습니다. 정책 사항은 다음 두 가지로 요약할 수 있습니다. 1) 합리적 판단, 그리고 2) P&G의 목적, 가치, 원칙 및 관련 법률 준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