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원 정책
직원 권리 정책
P&G는 우수한 품질과 가치의 브랜드 제품 및 서비스 제공을 통한 현재와 미래 세대 모두를 위한 삶의 질 향상이라는 기업 목적에 걸맞게, 임직원의 생활 개선에도 지속적으로 노력해오고 있습니다. P&G 브랜드와 P&G 임직원은 당사 성공의 토대입니다. P&G 임직원은 현재 및 미래 세대의 소비자의 삶을 개선함으로써 P&G의 기업 가치를 실현합니다.
P&G는 믿음과 신뢰를 주는 업무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당사의 PVPs를 지탱하고 국제노동기준을 존중하는 P&G의 직원 권리 정책은 당사가 직원들에게 하는 중요한 약속 중 하나입니다. P&G의 직원은 신뢰와 청렴을 바탕으로 업무를 수행하고, 비즈니스의 리더로서 주인의식을 가지고 행동하며, 승리에 대한 열정으로 명예롭게 경쟁해야 할 책임이 있습니다. P&G는 열린 커뮤니케이션을 추구하고, 불이익에 대한 우려 없이 잠재적 위반 사항에 대해 보고할 수 있는 업무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어떤 방식의 보복도 당사의 청렴성 및 신뢰성이라는 가치와 부합하지 않으며 용납되지 않을 것입니다.
직원 권리 정책
P&G는 2016년에 미국 내에서 출산 후 첫 1년 내 유급 및 무급을 포함한 최대 1년의 휴가를 제공하는 정책을 발표했습니다. 2017년에는 전 세계로 혜택을 확대하여 25개국 이상에서 출산, 입양, 육아 휴직 혜택을 강화했습니다.
유연 근무 정책
P&G의 임직원은 재택근무 선택권이 있으며 필요에 따라 언제든지 해당 혜택을 누리는 직원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이는 업무와 개인 생활의 균형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채용
P&G 상호 및 상표 무단 사용을 통해 구직자를 대상으로 수수료를 취하고자 하는 사례(취업 알선 수수료 및 이민 절차 수수료 등)가 있습니다. P&G가 이용하는 채용 또는 알선 대행사는 어떠한 종류의 선취 수수료도 부과하지 않습니다.
때때로 사내 특정 직책 후보자 선정을 위해 헤드헌팅 회사와 협력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적법한 채용 또는 알선 대행사에서 연락하는 경우에는, 구직자 본인에게는 요금이 부과되지 않습니다.
P&G에서의 채용 기회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