옳은 일 하기

물잔을 들고 미소 짓는 아이들
옳은 일하기 아이콘

작은 것으로 실천하는 더 큰 가치

P&G는 옳은 일을 하는 데 앞장서고 있습니다. P&G의 목표는 아무리 사소한 것이라 할지라도 주어진 모든 기회를 최대한 활용해 변화를 만들어내며, 옳은 일에 앞장서고 고객과 세계, 미래 세대의 성장을 이끌어내는 동력이 되는 것입니다.

P&G의 철학

전세계의 사람, 과학, 환경, 제품

70여 국가에서 사업을 운영하고 있는 P&G는 약 50억 명의 사람들이 사용하는 가장 믿을 수 있는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전세계 소비자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동시에 전세계에서 가장 책임감 있는 기업이 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P&G의 브랜드와 직원, 운영조직, 협력업체는 투명한 파트너십 구축, 인권 존중, 책임 있는 원료 조달 등의 올바른 실천을 통해 차이를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이것이 P&G의 차별화 요소입니다.

아이들과 노는 여성

지속가능성

P&G는 수십 년 동안 환경의 지속가능성을 위해 노력해 왔습니다. 고객이 오늘 사용하는 제품이 내일의 환경에 해가 되지 않도록 장기적인 비전을 바탕으로 설정된 목표를 향해 나아가고 있습니다.

지속가능성 : 책임 있는 삶

책임 있는 소비, 포장, 성분, 안전

지속가능성 : 환경에 미치는 영향 감소 - 아이콘

환경에 미치는 영향 감소, 산림 보호, 영세 야자 농가의 생계 지원

재활용 솔루션 개발 아이콘

포장용기에 의한 해양 오염 방지, 수자원 보호, 재활용 솔루션 개발

사업 계획에 지속가능성 반영 아이콘

직원 교육, 사업 계획에 지속가능성 반영, 성과에 대한 보상

자세히 살펴보기
물장난하는 아이들

커뮤니티 임팩트

생활용품 전문기업 P&G는 가장 필요한 시기에 어려운 사람들에게 건강, 위생, 편의용품을 제공해야 하는 사회적 책임을 인식하고 있습니다.

기부 아이콘

P&G는 시리아 난민을 돕기 위해 터키 적신월사(Red Crescent)에 30만 개의 제품을 제공하는 등의 기부 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협력관계 아이콘

신생아 집중치료실 간호사들과 함께 미숙아를 위한 특수 기저귀를 만들었습니다.

자세히 살펴보기
여자 축구 선수

성평등

편견 없이 여성과 남성이 동일한 목소리를 낼 수 있는 세상, 모두에게 평등한 세상, 모두에게 더 나은 세상을 꿈꿉니다.

다음 아이콘

올웨이즈(Always)의 #라이크어걸( #LikeAGirl) 캠페인을 통해 76%의 사람들이 해당 문구를 긍정적인 시선을 바라보게 되었습니다(기존 19% 대비).

P&G 내부의 포용적인 환경

P&G는 사내의 남녀 비율이 50:50이 되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자세히 살펴보기
어른과 놀고 있는 아이들

다양성 & 포용성

서로 다른 시각과 전통, 경험이 P&G를 더 강하게 만듭니다. 145개 국가 출신의 다양한 종교를 가진 직원들이 P&G에서 근무하고 있으며, 성소수자의 권리를 지지하고 있습니다.

받음 아이콘

휴먼라이츠캠페인재단(Human Rights Campaign Foundation)의 기업 평등 지수에서 4년 연속으로 만점을 기록했습니다.

참여 아이콘

직장 내 다양성과 포용성 향상을 위한 CEO 액션(CEO Action) 프로그램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자세히 살펴보기
시험관

동물 실험의 대안

P&G는 동물 실험을 없애는 것이 옳은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P&G는 법적 의무사항이 아닌 한 세계 어떤 지역에서도 동물을 대상으로 제품이나 성분을 시험하지 않습니다. P&G는 동물 실험의 폐지를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그 날이 올 때까지 결코 멈추지 않을 것입니다.

개발 아이콘

50가지 이상의 동물을 사용하지 않는 대안적 제품 시험 방법을 개발했습니다.

투자 아이콘

대안의 확보와 법제화를 위해 3 억 1 천만 달러를 투자했습니다.

동물 복지 정책

2018 시민의식 보고서

기업 시민의식은 P&G가 가장 우선시하는 가치 중 하나입니다. 2018년 시민의식 보고서를 통해 P&G의 2017년 활동 내용과 향후 목표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