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은 것으로 실천하는 더 큰 가치
P&G는 옳은 일을 하는 데 앞장서고 있습니다. P&G의 목표는 아무리 사소한 것이라 할지라도 주어진 모든 기회를 최대한 활용해 변화를 만들어내며, 옳은 일에 앞장서고 고객과 세계, 미래 세대의 성장을 이끌어내는 동력이 되는 것입니다.
P&G의 철학
70여 국가에서 사업을 운영하고 있는 P&G는 약 50억 명의 사람들이 사용하는 가장 믿을 수 있는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전세계 소비자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동시에 전세계에서 가장 책임감 있는 기업이 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P&G의 브랜드와 직원, 운영조직, 협력업체는 투명한 파트너십 구축, 인권 존중, 책임 있는 원료 조달 등의 올바른 실천을 통해 차이를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이것이 P&G의 차별화 요소입니다.

지속가능성
P&G는 수십 년 동안 환경의 지속가능성을 위해 노력해 왔습니다. 고객이 오늘 사용하는 제품이 내일의 환경에 해가 되지 않도록 장기적인 비전을 바탕으로 설정된 목표를 향해 나아가고 있습니다.
책임 있는 소비, 포장, 성분, 안전
환경에 미치는 영향 감소, 산림 보호, 영세 야자 농가의 생계 지원
포장용기에 의한 해양 오염 방지, 수자원 보호, 재활용 솔루션 개발
직원 교육, 사업 계획에 지속가능성 반영, 성과에 대한 보상

커뮤니티 임팩트
생활용품 전문기업 P&G는 가장 필요한 시기에 어려운 사람들에게 건강, 위생, 편의용품을 제공해야 하는 사회적 책임을 인식하고 있습니다.
P&G는 시리아 난민을 돕기 위해 터키 적신월사(Red Crescent)에 30만 개의 제품을 제공하는 등의 기부 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신생아 집중치료실 간호사들과 함께 미숙아를 위한 특수 기저귀를 만들었습니다.

성평등
편견 없이 여성과 남성이 동일한 목소리를 낼 수 있는 세상, 모두에게 평등한 세상, 모두에게 더 나은 세상을 꿈꿉니다.
올웨이즈(Always)의 #라이크어걸( #LikeAGirl) 캠페인을 통해 76%의 사람들이 해당 문구를 긍정적인 시선을 바라보게 되었습니다(기존 19% 대비).
P&G는 사내의 남녀 비율이 50:50이 되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다양성 & 포용성
서로 다른 시각과 전통, 경험이 P&G를 더 강하게 만듭니다. 145개 국가 출신의 다양한 종교를 가진 직원들이 P&G에서 근무하고 있으며, 성소수자의 권리를 지지하고 있습니다.
휴먼라이츠캠페인재단(Human Rights Campaign Foundation)의 기업 평등 지수에서 4년 연속으로 만점을 기록했습니다.
직장 내 다양성과 포용성 향상을 위한 CEO 액션(CEO Action) 프로그램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P&G의 #BeCrueltyFree 정책
P&G는 전 세계적으로 모든 화장품에 대한 동물 실험을 중단할 것을 촉구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비전을 보다 진전시키기위해 휴메인 소사이어티 인터내셔널(Humane Society International)의 #BeCrueltyFree 캠페인과 협력하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장기적인 노력의 일환으로 #BeCrueltyFree 캠페인을 지지합니다. P&G는 40여 년 전부터 동물 실험의 대체기술을 개발하고 알리기 위해 다방면의 연구, 투자, 협업을 지속해 왔습니다. 이러한 노력들은 P&G를 넘어 업계에서 동물 실험을 거치지 않은 더 많은 제품을 개발하도록 하는데에 큰 역할을 하였습니다. P&G의 노력을 소개합니다:
지난 40여 간, 동물 실험의 대체기술을 개발하는데에 약 4억 6천만 달러를 투자했습니다. 1,000개 이상의 과학 논문을 발표한 바 있으며, 25개 이상의 비 동물 실험 방법을 개발하였습니다.
주요 국제 동물 복지 단체, 학계 및 산업계와 협력하여 전 세계적으로 동물을 사용하지 않는 실험 방법을 사용하도록 장려하고 있습니다.
지난 25년 간 전 세계 과학자들과 정책 입안자들이 비 동물 실험 방법을 채택하고 널리 사용할 수 있도록 목소리를 내고 있습니다.
2021 시민의식 보고서
기업 시민의식은 P&G가 가장 우선시하는 가치 중 하나입니다. 2021년 시민의식 보고서를 통해 P&G의 2021년 활동 내용과 향후 목표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